클라이밍에 대한 모든것

[클라이밍] 건강합시다!

에반 2021. 7. 26.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클라이밍 인증하러 왔습니다!
재미는 없을 수도 있지만 즐겁게 읽어 주세용!

오늘은 댓글과 스토리 투어가 많이 뜸했죠?! ㅠㅠ
다름이 아닌 운동을 너무 열심히 하는 바람에 핸드폰 볼 시간이 너무 없었네용 ㅠㅠㅠ
그래서!! 이렇게 운동영상으로 대체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용!
실내 클라이밍은 보통 볼더링과 지구력 위주의 운동을 하게 됩니다!

볼더링은 처음 스타트에 두손을 찍은 후에 같은색의 홀드를 잡고 마지막 탑까지 어떻게든 가면됩니다! 마지막 탑에서는 3초간 두손을 대고 버티는 게 국룰! 그러나 조금 짬이 차면 저처럼 그냥 갔다대고 내려와요..... 좋지 않은 습관이지만 된걸루 ㅋㅋㅋㅋ

지구력은 보통 트레이닝 용입니다! 나의 클라이밍 실력을 늘리기 위해 많이 하죠!

제 영상을 많이 봐주세요!!!


[비교적 쉬웠던 보라]

[남색인데 읭 왜 안잡혀?]

[재밌었던 남색]

이번 세팅은 조금 어려워서 몇개 못하고 존버만 엄청 했네용 ㅎㅎ
귀엽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당 ㅎㅎ

LIST